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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가입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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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약관

[서비스 이용 및 개인정보처리 동의]

□ “자동이체 통합관리 이용기관서비스”는 요금청구기관이 금융회사가 자동이체 통합관리시스템에 전송한 해당 요금청구기관의 자동이체 등록정보를 조회하거나
    일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서비스로 요금청구기관의 서비스 이용 동의에 따라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◦ ‘자동이체 통합관리 이용기관서비스’는 금융결제원이 자동이체업무를 수행하는 전 금융회사로부터 업무를 위탁받아 시스템을 구축‧운영하고 있는 ‘자동이체
   통합관리서비스’의 부가서비스로 금융회사가 자동이체 통합관리시스템으로 자동이체 등록정보 및 요금청구기관 정보를 전달한 경우에 한해 제공됩니다.
□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

◦ 자동이체 통합관리 이용기관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금융결제원이 요금청구기관으로부터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.

  • - 수집 및 이용목적 : 업무연락, 요금청구기관 내 대표담당자와 일반‧개발‧고객센터 담당자 간 가입 관련 처리(가입승인, 비밀번호 초기화‧재설정, 공인인증서
       재등록 처리, 가입승인번호 요청), 자동이체 통합관리 이용기관서비스의 제공
  • - 수집항목 : 요금청구기관 담당자 성명, 소속/직위, 연락처, 이메일, 휴대전화
  • - 보유 및 이용기간 : 가입신청일로부터 탈퇴시까지
  • - 요금청구기관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을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, 권리행사 시 자동이체 통합관리 이용기관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가입형태

- 처음 가입하시는 요금청구기관은 사업자등록번호로 발급된 공동인증서(구 공인인증서) 또는 금융인증서를 이용하여 대표담당자로 가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- 인증서의 사업자등록번호와 금융회사가 전달한 자동이체 등록정보의 사업자등록번호가 다를 경우 서비스 가입 또는 정상적 조회‧다운로드 기능 사용이 제한됩니다.

사업자등록번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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