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 > 고객서비스헌장
금융결제원은 고객 중심의 금융결제서비스를 통하여 금융회사 이용자의 편의제고, 나아가 금융 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는 사실을 깊이 인식하고 고객에게 언제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음의 사항을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.
금융결제원은 이와 같은 약속을 지키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고객만족경영 원칙을 정하고 직원 모두가 이를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.
[ 고객센터 상담안내 ]
구분 | 내용 | 운영시간 |
---|---|---|
전화번호 | 1577-5500 | 평일 09:00~17:45 |
홈페이지 | callcenter.kftc.or.kr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