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비스안내

고객센터 1599-5530

홈 > 서비스안내 > 서비스소개

서비스소개-내카드 한눈에

01 내카드 한눈에 서비스란?

본인의 카드정보, 결제예정금액, 최근 이용대금, 포인트 정보를 조회하고 포인트를 현금화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 내카드 한눈에 서비스는 금융결제원에서 관련 시스템을 구축 및 운영하며, 카드사와 연계하여 동 정보를 제공합니다.

  • 내카드 한눈에 조회 서비스
  • 카드포인트현금화 서비스

02 내카드 한눈에 서비스의 효과

통합포털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해 모든 카드내역 정보를 한번의 로그인으로 손쉽게 확인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.

03 제공 서비스

내카드 한눈에 서비스의 세부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.

  • 첫째, 카드내역 정보조회
   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카드의 카드번호, 카드종류, 휴면여부, 이용한도 등을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
  • 둘째, 결제예정금액 조회
   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카드의 결제계좌, 결제일, 결제예정금액, 연체대금 등을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
  • 셋째, 이용대금명세서 조회
   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카드의 최근 이용대금 명세서를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
  • 넷째, 포인트정보 조회
   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카드의 포인트정보를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
  • 다섯째, 카드포인트현금화
   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현금화 가능한 포인트를 조회하여 본인계좌로 현금화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

요금청구기관 문의방법 안내

레이어 창 닫기
  • 자동이체조회 메뉴 내 요금청구기관 연락처를 확인하여, 동 연락처로 자동납부 상세정보(출금사유 등)에 대한 안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요금청구기관 연락처가 없을 경우 서비스 안내 메뉴 내 참가금융회사 고객센터 연락처로 연락하시어 해당 정보의 상세내역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. (참가금융회사 메뉴로 가기)
  • 자동납부 문의 시 자동납부 종류납부자번호를 해당 요금청구기관 및 금융회사 고객센터에 알려주시면 더 편리하게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. (자동납부 메뉴 상세정보 조회 시 확인 가능합니다. )
자동납부 상세조회